안녕하세요!

 

최근 포스팅으로 여수 여행 갔다 왔던 글을 많이 쓰고 있죠!

오늘도 여수여행 갔다 온 이야기를 쓸 겁니다 ><

사실 오늘 이 글 이후에도 2개나 더 써야된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수 가면 꼭 해상 케이블카를 타야 된대요

남자친구는 전에 여수 여행을 왔던 적이 있는데

그때 해상 케이블카를 타봤대요! 그래서 저랑도 꼭 타야 된다고 ~

 

편도가 있고 왕복이 있는데

왕복 1인이 15,000입니다.

2인이라 30,000원!

 

출발 출발 출발 ><

저랑 남자친구가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어우 너무 무섭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거랑 별개로 앉은자리에서 못 움직였다는..

 

바다가 밑에 보이는데ㅠㅠㅠㅠ 넘나 행복..

저기 하멜등대도 보이네요!!

하멜등대에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ㅎ

 

해상케이블카가 일반이 있고 크리스탈이 있는데 크리스탈은 밑에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 거였어요!

근데 그게 아마 7,000원인가 비쌌던 거 같은데..?

굳이 크리스탈을 타야 하나 해서 저희는 일반 탔죵

 

크..

너무 좋다 진짜

무서운 것만 빼면 딱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는 저 안에서 비명을 질렀던 거 같아요..

ㅠ,ㅜ 막 곧 떨어질 것 같고 그런 불안..?

어쩜 좋아 나는 고층에서도 못 살 것 같아요..

근데 진짜 좋아요.

편도로 한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고

영업시간은 9시에 종료인데 8시에 입장 마감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첫날에 못 갔어요 ㅋㅋ 야경 보자고 늦게 갔는데 마감 이래서..

 

저희는 돌산에서 오동도 쪽으로 넘어가서

오동도에서 자전거를 대여해 등대까지 여유롭게 찍고 왔어요!

왕복으로 끊었을 때

편도로 넘어갔다가 3시간 이내에 다시 타셔야 돼요! 안그럼 무효권 된답니다.

그래서 오동도에서 자전거 타고 다시 오동도에서 돌산으로 넘어갔어요 ㅎㅎ

이 코스 좋더라고요!

해상케이블카 타고 넘어가서 자전거 타면서 바다도 보고~ 힐링도 하고 추억도 쌓고 ㅎㅎ

 

여러분들도 여수가면 꼭 해상케이블카 타세요!

추억되고 너무 좋습니다 ㅎ

'Life > 여행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1박 2일 여행 코스 !  (0) 2020.11.10
강원도 속초 여행 코스 추천 <영금정>  (0) 2020.04.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