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일입니다.

 

오늘은 곱창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러분들은 곱창 좋아하시나요?

곱창 못 먹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곱창 중에서도 소곱창을 진짜 좋아합니다..

근데 가끔 가다가 돼지곱창이 생각 나는 날이 있죠!

 

평소에 남자친구가 돼지곱창을 좋아하는데

이 곳 곱창을 그렇게 극찬하고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호기심이 생겨 같이 가서 먹어봤습니다 ㅎ

 

< 곱분이곱창 >

호평점으로 갔습니다.

경기 남양주시 호평로 46번 길 14

매일 15:00 - 00:00 연중무휴

 

세팅은 이렇게 채소들과 각종 소스들, 양파절임이 나옵니다.

여기는 마요네즈랑 특제소스가 같이 나오더라고요?

저는 항상 쌈장밖에 못 봐서 신기했었어요!

 

어묵탕도 처음에 주셔요.

되게 적당히 짭짤하면서도 맛있었어요 ㅎㅎ

 

주먹밥을 시켰습니다.

참치마요 주먹밥이었던 것 같아요.

원래 보통 볶음밥을 많이 해 드시던데 저는 먹는 중에 밥이 있어야 돼서 ㅠ

평소에 볶음밥보다는 공깃밥이나 주먹밥 등 같이 먹을 수 있는 걸 시키는 편이에요.

맛있었습니다!

 

대망의 곱창!

저희는 모둠으로 안 시키고

야채곱창 2인분으로만 시켰습니다.

 

저희는 직화 곱창 2인분으로 시켰던 걸로 기억하는데

온라인 사진으로 보니까 저 판에 나오는 곱창은 야채곱창이더라고요..?

가격은 똑같으나 기억이 잘 안 나네요ㅠㅠ

 

남자친구 말로는 좀 맵다길래 주문할 때 안 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저는 매운걸 진짜 못 먹거든요.. 막 울어서ㅠ

근데도 먹는데 너무 매워서 계속 쌈만 싸 먹었습니다..

제가 매운걸 못 먹을 뿐이지 맛은 맛있었어요!!

부추나 콘샐러드가 매운맛을 좀 잡아주기도 하고 부족할 것 없는 맛이었습니다~

양은 넉넉히 많은 편이었던 거 같아요.

나올 때 이미 한번 익혀서 나온 거기 때문에 바로 드셔도 된다고 그러시더라고요.

 

체인점으로 되게 많은 지점에 있는 걸로 아는데

곱창이 생각나실 때 주변에 이 가게가 있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저도 오랜만에 돼지곱창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저처럼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주문 전에 꼭 말씀하시고요.

 

그럼 다음 일상에서 봬요.

좋은 정보였다면 댓글과 공감이 많은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