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일입니다.

 

여러분들은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떡볶이를 별로 좋아하는 타입이 아닌데

가끔 생각날 때가 있어요.

 

그럴 때마다 저는 신전떡볶이를 주로 찾는 것 같아요 ㅎ

 

제가 갔던 지점은 고양화정점 입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 130번길 24

< 신전떡볶이 >

매일 11:3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는 이렇게 있답니다.

튀김류가 많이 추가가 된 것 같아요!

추가된 것들 다 먹어봤었는데 맛있어요~

 

남자친구는 치즈떡볶이 순한 맛

저는 일반 떡볶이 순한 맛

그리고 튀김오뎅, 치킨마요 컵밥을 시켰습니다.

 

저는 매운걸 못 먹어서 꼭 순한 맛을 시켜요!

신전은 떡볶이가 야들야들해요.

 

그리고 튀김오뎅을 진짜 너무너무 좋아해서 항상 2개 이상은 시키는 것 같아요.

근데 이날은 한 개만 시켰어요 ㅎㅎ

하나, 그러니까 1인분을 시키면 6개가 나온답니다.

고소하면서도 겉바속촉..

 

떡볶이만 먹으면 부족하니까 컵밥도 ㅎㅎ

항상 참치마요만 먹다가 이날은 치킨마요를 처음 먹어봤어요.

그냥 우리가 아는 그 맛 ~

 

저희가 이거 먹고도 튀김오뎅을 더 먹고 싶었는데

제가 20개를 시켜도 다 먹을 수 있다니까

남자친구가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 3인분이나 더 시켜와가지고..

그걸 배부른 뒤늦게 막 먹다가 한 6개가 남았어요.

그래서 포장해달라고 했는데

먹고 남은 음식이 포장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당황했는데 그냥 해주시겠다고 달라해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예전엔 엽떡을 더 자주 찾았었는데

요즘은 신전을 다 자주 찾는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다음 일상에서 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