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일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죠!

여기저기 다니느라 너무 바빠서 글을 쓸 시간이 없었네요ㅠㅠ

요즘 날씨도 풀리고 선선하니 놀러 다니기 딱 좋을 날씨인데..

코로나가 잠잠해졌다고 하더라도 조심해야되니까ㅠㅠ

우리 다 같이 방심하지 말고 조심하면서 이 상황을 이겨나가도록 해요.

 

바람은 너무 쐬고 싶고! 그렇다고 사람 많은 곳으로 놀러 갈 수는 없고

그래서 저희는 뷰 좋은 카페로 놀러 갔답니다.

 

예전에는 카페 가는 게 그냥 마시러 가는 거였는데

요즘은 바람 쐬러 놀러 가는 느낌입니다 하하.. 어쩌다 인생이 ㅠ

 

제가 갔던 곳은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087-9 에 위치한

< 래유 >

 

커피와 디저트가 팔고 북한강이 보이는 전망 좋은 남양주 카페랍니다.

 

주차장부터가 너무 넓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항상 카페 가면 주차할 곳이 협소했는데 여기는 널찍한 게~

 

저 곰돌이 간판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작업인가..? 삐뚤빼뚤 그게 뭔가 또 매력 있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카운터는 이렇게 생겼고요.

메뉴도 많았고 디저트도 많았어요! 고르는데 한참 걸렸답니다..

선택 장애가 있어서 ^^ 하하

 

가격이 너무 비싼거 같아요..

음료가 9000원씩? 진짜 어디 가서 파르페 정도는 먹어야 나올 가격이 여기서는 스무디 가격입니다^

케이크도 한 5입 정도 되는 게 7000원이고 후덜덜합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넓고 테이블도 많습니다!

1층은 테이블 한 5개 있었던 것 같아요.

이 카페는 뭐든 넓어서 되게 마음에 드네요!

 

저희는 3층으로 올라왔어요~

날씨도 좋은데 야외 테라스에서 먹고 싶어서 ㅎ

흡연 또한 저 밖에서 하면 된답니다. 재떨이가 있어요.

 

뷰 좋죠

바람맞으면서 강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되는 것 같아요~

 

저희가 시킨 블루베리 스무디와 플레인 요거트, 초코 브라우니!

플레인 요거트는 조금 시대요.

블루베리 스무디는 완전 맛있었습니다.

이 날 따라 꾸덕한 초코 브라우니가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진짜 상상 이상으로 꾸우덕 꾸덕했답니다 ㅋㅋㅋㅋ

맛없었단 건 아니고 맛있었는데 진짜 꾸우덕해요.

블루베리 스무디는 진짜 추천드려요!

 

여러분들도 뷰 좋은 뻥 뚫린 카페에 가서 소소한 힐링 해보시길 바랄게요.

요즘처럼 갑갑한 세상에서 하늘도 보고 물도 보면서 우리 모두 잘 이겨냅시다.

그럼 다음 일상에서 봬요~

좋은 정보였다면 좋아요와 댓글, 큰 힘이 된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