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노래 추천을 들고 왔습니다 (ง •̀_•́)ง

7월 곡부터 최신 곡까지 있습니다.

 


 

  •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 - 이수현

( OST )

 

For evermore for evermore I cry
For evermore for evermore I cry
나에게 건네던 마음들
이제는 내가 널 담을게
먹먹한 마음 시렸던 기억들
모두 지울 수 있게 내가 안을게
이렇게 다시 너를 만나
지워버린 그때의 너를 찾아
아팠던 시간 지나
내가 널 붙잡아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
아파했던 그대로일까 봐
여전히 나를 기다릴까 봐
아직 난 아직 지워지지 않아
그곳에 여전히 나 서성이게 돼

 

 

  • I'm in L but - SOUND PALETTE

( 국내힙합 )

 

그걸 알아서
난 일부러
또 다시 너에게로 가지
않으려고 바삐
하고 싶던 일들을 다 하면서 살아
너가 들어올 틈 하나 없게 다 채워놔

근데 왜 난 이렇게 우울한 밤을 보내는지에 대해
근데 왜 난 멍 때리는 시간이 점점 느는지

시간이 지나면 지나갈 수록 더
널 잊으려 노력하면 할수록 더
괜찮은 척을 할 수도 빌 수도 없어
어디에 몰입해도 너가 보여 yeah

Im in love but
너가 보고 싶은 걸 어쩌면
Im at work but
너가 생각나는 걸 툭하면

Im in love but
너가 보고 싶은 걸 어쩌면
Im at work but
너가 생각나는 걸 툭하면

 

 

  • 서면역에서 - 순순희

( 발라드 )

서면역에서
술 한잔 했어요
우리의 추억이 가득한
지하상가 거리도 전포카페 골목도 그대론데

그냥 한번 전화해봤어요
미안해 하지 말아줘
잘 지내고 있어요 걱정하지 말아요
그대 나는 괜찮아
아주 많이 잊지는 말아줘요
한땐 좋았었잖아 예뻤던 우리들

서면역에서 술 한잔 어때요

그대도 가끔 내 생각 하나요
우리의 추억이 가득한
떠나버린 시간은 담을 수가 없는 걸
잘아는데

 

 

  • 축가 - 전우성(노을)

( 발라드 )

네가 좋아하던 이 노래를
너를 보내는 순간에 부를 줄은 몰랐어
나와 결혼해줘
너만 생각한 우리 얘기가
오늘따라 왜 이렇게 아플까

여기 많은 사람들 앞에
Oh 널 축하해야 하는 내가 싫어서
저 문으로 나가고 나면 끝인걸
미안해 오늘같이 기쁜 날
축하는 못 할 거 같아

네 옆에 그 사람 나였다면
이제 와 소용없지만
미치도록 후회해
너를 위한 노래
그 마지막 끝에 하고 싶은 말
네 자리는 바로 여기 내 옆에
여기 있잖아

왜 그런 슬픈 눈으로
왜 나를 바라보는데
이건 아닐 거야
거짓말이라 얘기 좀 해줘
저 문으로 걸어나가기 전에
날 붙잡아줘

 

 

  •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 임창정

( 발라드 )

 

왜 일찍 널 보낼 수 없었을까

살면서 너와 내가 죽어도 너와 내가 아닌 것을

누군가 그에겐 소중한 너인데

내 그늘에 가려 사랑받지 못해서 미안해

그만큼 받았으니 된 거야

내 생엔 없을 것 같던 그 사랑

어떤 아무 말도 아무것도 줄 게

없는 나일 텐데 또 그렇게 날 안아주는 그대

제발 나를 떠나 부디 너를 찾아

이젠 놔도 되는 너의 나를

분명 다시 돌이킬 수 있으니

더 늦기 전에 어서 나를 떠나가

 

 


 

추천 곡 5개로 포스팅 끄읕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