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리의 일상 유리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이어 노래 추천을 들고 왔는데요~

외국 노래를 들고 왔습니다.

제가 팝송이나 R&B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한국 노래만큼 즐겨 들어서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을 몇 가지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ㅎ

 


 

  • EX - Kiana Lede

( R&B )

 

I don't wanna be your

너의 과거가 되고 싶진 않아

I don't wanna be your

되고 싶진 않아

Hit ya girl up with a text, when you're alone and feeling stressed

외롭고 힘들 땐 내게 문자해

I don't gotta be in love with you, to love you

감정이 다하더라도, 여전히 널 아끼고 사랑할 수 있잖아

I don't wanna be your, so don't treat me like your

네 과거가 되고 싶지 않아, 그러니까 그렇게 대하지 마

 

 

 

  • Acid Dreams - MAX, Felly

( POP )

 

You're beautiful

너는 아름다워

Something like these acid dreams, acid dreams

약에 취한 꿈처럼

You're something I ain't used to, girl

넌 나한테 익숙하지 않은 존재야

I'm gon' give you everything, everything

너에게 모든 걸 다 줄 거야

Pop star chick, high key boring

팝스타 같은 여자, 조명은 지루하고

Takes my clothes and calls me horny

내 옷을 가져가고 날 매력 있는 사람이라고 불러줘

 

 

( + MAX - Checklist 라는 노래도 좋아요! 들어보세요. )

 

 

  • Color Blind - Diplo, Lil Xan

( 힙합 )

 

I've been so color blind

나는 그동안 완전히 색맹이었지

And I've been so color blind

그래, 나는 그동안 완전히 색맹이었지

Ayy, trips to the mall, I just stripped in the fall

백화점으로 떠나, 옷은 발가벗고 나가

​I think I might really be the one after all, yeah

결국 내가 여기서 최고가 될 것 같아

​The one to rule them all, I'm the chosen one, the savior

모두의 위에서 군림할 존재, 선택받은 자, 구세주

​But all these triple six, yeah

이 666을 보면 근데, 음

​Make it look like I was up to no good

내가 나쁜 놈인 것처럼 보여

​At least that's what my momma said, yeah

적어도 우리 엄마는 나한테 그렇게 말했지

​Now I'm the one givin' momma bread

근데 지금은 내가 엄마한테 돈 주지

​Done with the pain, I'm just so heartless

고통은 끝났어, 난 그저 너무 무감각해

 

 

 

  • Burn Break Crash - Aanysa, Snakehips

( POP )

 

Now all I wanna do

이제 내가 하고 싶은건

Is keep on crashin' into you

너에게 계속 가다가, 너에게

Yeah all I wanna do

이제 내가 하고싶은 건

Is keep on crashin' into you

너에게 계속 가다가, 너에게

into you Yeah, I wanna burn, break, crash, explode

너에게, 난 타버리고, 부서지고, 추락하고, 폭발하고 싶어

Every time you look at me, you look at me, I know

매일 날 볼 때, 날 볼 때, 난 알아

Yeah, I wanna burn, break, crash, explode

그래, 난 타버리고, 부서지고, 추락하고, 폭발하고 싶어

Every time you look at me, you look at me I know

매일 날 볼 때, 날 볼 때, 난 알아

 

 

 

  • MØ(MO) - When I Was Young

( POP )

 

When I was young

내가 어렸을 때

Whatever happened it would do me no wrong

무슨 일이 일어나든 날 힘들게 할 것은 없었어

As long as I could sing my favorite song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한

When I was young, oh

내가 어렸을 때

And the holidays went on and on

휴일이 계속되었어

We were so high

우리는 아주 즐거웠지

 

 


 

이렇게 5가지를 소개해봤는데요!

아직 리스트는 많이 남아있으니 다음 포스팅 때 더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악 관련된 포스팅은 꾸준히 업로드 될 것 같네요 ㅎ

팝송 같은 경우에는 한곡씩 전체 가사와 해석을 쓰는 게 나을지 고민이 되네요ㅠㅠ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