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일입니다.

 

 

여러분들은 모두 지원금 신청하셨나요?!

나라에서 혜택을 주는 만큼 잘 알아보시고 좋은 혜택 꼭 누리시길 바랄게요 ㅎㅎ

저 또한 재난기본소득도 신청했고 위기극복지원금도 신청했답니다!

이제 다음주에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러 가려고요 ㅎㅎ

 

신청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까 안 하신 분들은 얼른 신청하세요.

근처 행정복지센터에 가면 직원분들께서 뭐 보여주세요 뭐 적어주세요 저쪽으로 가세요. 안내해주시니까 지시에만 따르시면 됩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만나 밥을 먹기 전에 시간이 비어서 저 혼자 화정 행정복지센터에 가서 위기극복지원금을 받아왔답니다.

가면 10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잠깐 시간 내서 가셔요 ㅎ

 

이렇게! 기프트카드로 주셔요.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랍니다.

사용처를 잘 알아보시고 쓰셔야돼요~ 아무 데나 다 되는 게 아니랍니다 ㅎㅎ

 

이렇게 카드를 받고 남자친구와 딱 시간이 맞아떨어졌답니다 ㅎ

이제 점심을 먹어야되는데~ 뭘 먹을까아 하다가

그냥 근처에 있던 미소야 에 갔어요 ㅎㅎ

 

저는 미소야를 개인적으로 좋아한답니다.

알밥 정식.. 가면 항상 먹는 알밥 정식..

놓치지 않을 거예요~

 

이날 또한 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밥 정식을 먹었어요.

놓을 수 없는 알밥.. 너란 녀석..

이젠 더우니까 우동이 아닌 냉모밀로 했습니다 ㅎㅎ

양이 정말 적은 편인데 알밥은 꼭 꼭 밑까지 먹어야 하기 때문에 싹싹 비워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들 모두 손은 기회가 될 때마다 씻고!

마스크는 답답하더라도 우리 모두를 위해 항상 꼭 쓰도록 해요.

우리 모두 힘을 합쳐야 이겨나갈 수 있습니다.

나 하나쯤이야 하는 생각은 남은 물론이고 우리 가족 내 친구 모두에게 피해가 되는 생각입니다.

 

그럼 다음 일상에서 봬요.

좋은 정보였다면 좋아요와 댓글, 큰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