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일입니다.

 

전 카페를 야외 활동할 때 하루에 1번씩은 꼭 가는 것 같아요..

안 가면 서운한 필수코스가 되어버렸죠 ㅋㅋㅋㅋ

이러다가 한국에 있는 카페란 카페는 다 포스팅할 것 같아요 ^>^

 

오늘 가본 카페는!

< 더츠커피팩토리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 120번길 8 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일 10:00 - 22:00연중무휴

 

어른들의 핫플이라고 알려져 있더라고요?

근데 가보니 살짝 알겠더라고요.

가족이나 동호회? 라이딩 모임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대부분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었어요.

저희처럼 20대 젊은 친구들은 있긴 했지만 많지 않았답니다!

 

주차공간이 방문하는 사람들에 비해 너무 협소해서 주차에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인내하고 오셔요.. 들어오는 골목부터가 차 한 대 지나갈 너비라 초보운전은 좀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1층 카운터 쪽과 테라스, 2층에서 내려다본 1층입니다 ㅎ

카페는 외관에서 봤을 때보다 들어와서 보는 게 훠얼씬 넓어요!

반지하처럼 내려가면 또 자리가 있고, 2층에도 반 정도 크기만 한 곳에 테이블 있고 야외에도 있습니다.

식물들이 워낙 많고 나무들이 서있다 보니 야외가 진짜 분위기가 좋았는데

좋은 만큼 자리가 다 있었어요 ㅎㅎ ㅠ

 

저희는 1층 구석 쪽에 실내이지만 식물로 꾸며놓아 정원 같은 곳이 있었는데

거기에 자리가 남아 앉았답니다.

양쪽으로 식물들이 푸릇푸릇하고 길게 뻗어있어 야외 못지않았어요!

 

저희는 이렇게 시켰어요!

여기는 고양시 지역화폐 가맹점이라 전 고양시 위기극복 지원금을 썼답니다!

네이버에 가게 이름을 쳐서 들어가 보면 가맹점인지 아닌지 뜨니까 여러분들도 확인하고 가세요!

저도 그렇게 확인하고 온 거랍니다~

밑에 잔액도 뜨니까 너무 편하네요 ㅎㅎㅎ

 

하여튼! 저희는 베리베리 팬케익과 바닐라라떼, 키위쥬스 를 시켰습니다.

근데 아쉬웠던 점은 음료의 폭이 넓지 않아요.

상큼한 걸 먹고 싶었는데 키위주스가 그나마 상큼할 것 같더라고요ㅠ

커피도 가격이 좀 쎄고..

아! 브런치도 있습니다 ㅎㅎ

 

시킨 메뉴가 나왔답니다~

일단 팬케익은 좀 별로였어요.. 카운터에 모형이 있는데 일단 모형이랑 똑! 같습니다.

팬케이크라는 말에 기대하고 시킨 건데

팬케이크가 아니라 그냥 케이크 시트 위에 토핑해 놓은 거 같아요.

빵이 부들부들한 팬케이크 반죽이 아니라 쉬폰느낌도 아닌 뻑뻑하고 퍽퍽한 카스테라 였습니다.

팬케이크라는 말보고 기대해서 시키면 안 될 것 같아요.

그래서 한 반 정도만 먹었답니다..ㅜ

바닐라라떼는 남자친구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커피는 아주 만족한다고 했어요!

직접 로스팅하는 카페라 더 맛이 있는 것 같고 원두도 따로 판답니다.

키위주스는 진짜 생과일을 갈아서 준 것 같은데 과일 알갱이들이 갈다가 만 것처럼 너무 커요ㅠㅠ

빨대로 미처 다 올라오지 못하는 아이들도 많고 방심하게 먹다 켁켁 했습니다.

상큼한 것보다는 신 것에 가까웠구요.

근데 남자친구는 맛있다고 잘 뺏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빵 나오는 시간이 있는 듯했습니다.

방송으로 자꾸 뭐라고 말을 하는데 못 알아듣겠더라고요 저는..

근데 알아보니 빵이 나올 때마다 방송을 해주는 거라네요.

그 방송을 듣고 빵 사러 줄까지 슨다는데 그거까진 제가 안 보여서 못 봤네요!

 

제 한줄평은!

식물과 분위기는 좋았으나 아쉬운 점이 많은 카페라 재방문은 안 할 것 같다는 점 ^..

 

오늘도 카페 투어를 열심히 했네요 ㅋㅋㅋ

카페는 갈 때마다 비교하는 재미들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럼 다음 일상에서 봬요!

좋은 정보였다면 좋아요와 댓글, 큰 힘이 된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