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여러분들은 데이트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많은 곳을 가진 못하고 애인이랑 재미난 데이트는 하고 싶은데 한정적이고..

예전에 저희 커플이 신촌에 놀러 갔다가 보드게임 카페를 하나 알게 됐는데

그때 거기서 했던 게임이 너무 재밌고 보드게임 카페 자체가 너무 편해서 다음에 또 가야지 가야지 했었어요.

근데! 저희 동네에 그 보드게임 카페가 체인점을 냈더라고요..!!

그래서 와 이건 꼭 가란 계시다. 하고 며칠 전 이용을 하고 왔습니다 ㅎㅎ

 

< 레드버튼 >

화정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260번길 47 4층 401호

평일 13:00~01:00

주말 12:00~02:00

 

밤늦게까지 한다는 점이 저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밤 10시가 넘어가면 할게 점점 없어지는 시간인데 늦게까지 편하게 있어도 된다니 큰 장점 아닐까요?!

 

이렇게 보드게임을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7가지 이유도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읽어보면 귀엽답니다..

예약 또한 가능하다는 것! 이것도 놀랬어요. 카페가 예약도 되는구나..

뭐랄까 좋은 장점은 다 빼다가 합쳐놓은 느낌

아주 칭찬해

 

cu건물 4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카운터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이렇게 칩을 주시고 방을 안내해주세요~

시간이나 그 후 음식은 후불제입니다.

sns 이벤트도 하길래 냉큼 찍어왔죠 ㅎㅎ 근데 다음 히스토리는 없네용..? 아쉬워라...ㅠㅠ

 

저번에 신촌 갔을 때 이 스플렌더 게임에 제가 푹 빠져버렸지 뭐예요..

그래서 오자마자 일단 스플렌더부터 고고씽.

 

인디언 포커도 하고~

 

1시간인가? 1시간 반인가 그 정도 이용했던 것 같아요!

되게 재밌게 놀았는데도 2만원이 안 넘었던 걸로 기억해요 ㅎㅎ

물론 음식은 그 이후에 더 먹지 않아서 음식값은 없는 가격이고요.

 

여러분들도 보드게임 카페에 가서 편안하고 이색적인 데이트 해보세요!!

그럼 다음 일상에서 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