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옹~

 

전에 갔던 여수에서 맛집이 있어 소개드릴까 합니다!

여수가면 유명한 음식들이 몇 있는데

그중 갈치조림! 이 어마하게 유명하답니다 ㅎㅎ

여수 맛집을 쳐보면 갈치조림, 갈치구이 이런 생선류들이 엄청 떠요.

저랑 남자친구는 조림보다는 구이가 먹고싶어 서칭하다가 간 곳!

 

< 정가네 갓.갈치조림 생선구이 >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두해안길 68

매일 10:00 - 21:00

 

내부는 이렇게 엄청 넓어요..

테이블도 완전 많고 깔~끔 하답니다.

이 건물 윗층에 펜션인가 있던데

거기가 너무 부럽더라고요.. 상가 1층에 편의점도 있고 카페도 있고 여기 맛집도 있고 ㅋㅋㅋㅋㅋㅋ

저희가 갔던 펜션은 완전 골짜기에 있어서 차타고 다 나와야됐었는데..

 

이건 메뉴입니당

저희는 정식 2인을 시켰어요.

인스타그램 공유이벤트도 있으니 가실 분들은 해서 음료수 드셔용!

저는 음료수를 줄이고 있어서 일부러 안했어용..

살 좀 빼야대.. 후

 

갈치가 포함된 생선구이 5가지가 나오는거에요!

고등어, 갈치, 조기

그다음 2개는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근데 메뉴판엔 그때그때 다르게 나온다고 하니 혹시 달라질 수도 있어요!

미니 게장도 양념,간장 나온답니다 ㅎㅎ 게장은 1회 무료리필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저는 이런 한정식이 너무 좋아요ㅠㅠㅠ

반찬도 많아서 푸짐하고 ㅎㅎㅎ

여수의 유명하다는 돌산 갓김치! 도 반찬으로 나옵니다.

따로 판매도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를 안좋아해서 ㅋㅋㅋ 헤

반찬도 다 맛있었고 생선도 너무 맛있었어요. 살짝 짭쪼름하면서 밥이랑 먹기에 너무 안성맞춤.

생선자체를 안먹은지 오래돼서 밥에 올려먹는거 자체가 너무 맛있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

남자친구가 가시를 못 발라먹어서.. 제가 다 발라줬다는 점..

게장은 오히려 간장이 비리고 양념이 맛있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저도 양념을 좋아해요.

근데 여기는 양념이 비리고 간장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양념은 두입먹고 안먹고 ㅋㅋㅋㅋ 간장만 먹었어요!!

근데 미니미니 해서 살을 발라먹는 다는 느낌은 없고.. 빨아먹는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그래도 생선이 메인이니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여러분들도 맛집 찾으시면 여기 추천드릴게요 ㅎㅎ

+ Recent posts